• 커뮤니티
  • 간증

커뮤니티

  • 할렐루야 나눔터
  • Photo & UCC
  • 간증

간증

제목 CTS 초대석을 보신 적이 없으시지요?
작성자 김관상 일자 2017-02-09

  오직 은혜로!

어떻게 살다가 요즘 가끔 TV에 제 얼굴이 나오고 있습니다.  나이 65살에.....

'텔레비전에 내 얼굴이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  얼마나 좋을까?'

'CTS 초대석'이라는 타이틀로!  토요일마다 오전 7시에......


  1월 7일 토요일에는 기독교 한국 침례회 교단장인 유관재 목사님 프로그램이 방송됐습니다.

정말 훌륭한 목사님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낮은 자세로 '종교 개혁 정신'으로 기득권을 내려 놓기 위해

솔선수범하시고 계셨습니다.

  1월 14일 토요일에는 청송 군수님이신 한동수 안수집사님 프로그램이 방송됐습니다.

군수님의 어머님이 순교자로서 사신 내용을 말씀하실 때는 눈물을 흘리셨습니다.  6.25 전쟁 때

끝까지 믿음을 지키시다가 순교하신 어느 강도사님을 위해 순교자 묘역도 주도적으로 확보하셨던 분이었습니다.

  1월 21일에는 영락교회 장로님이시고 전 보건복지부 장관이셨던 김성이 한국관광대 총장님이셨습니다.

믿음으로 완전 '금수저'였습니다.  할아버님이 1911년 공자님의 고향으로 선교사로 가셨나봅니다.

기독교 성지 순례를 활성화하면서 대학 캠퍼스나 다음 세대를 위해 노력하시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1월 28일은 최성규 원로 목사님(인천 순복음 교회)이셨습니다.  현재 국민대통합위원장이셨습니다.

세계 최초로 '효 대학원 대학교'를 설립하신 분이셨습니다.  예수님이 최고의 효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2월 4일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NGO인 '월드 비전' 회장님을 모셨습니다.  신실하고 탁월한 분으로

온누리 교회 장로님이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월드 비전을 통해 어떻게 일하시는 지를 알아봤고 영광을 돌렸습니다.

  2월 11일(토), 오는 토요일은 박경배 목사님이 나오십니다.  미래 목회 포럼이라는 소중한 목회자 모임의 대표이십니다.

대전의 대형 교회 목사님이신데 정말 제2의 예수님 같으신 분이었습니다.  온유하신 분이었습니다.  노인 목회 등으로

지역 사회를 섬겨서 교회를 부흥케한 '하나님의 사람'이었습니다.

  2월 18일(토) 토요일 오전 7시에는  부산 비전 교회 김성천 목사님이십니다.

교회 개척에 뛰어난 목사님이시고 동부 아프리카 나라들에 '교회 세우기' 캠페인을 추진해 엄청난 열매를 하나님께

올려드린 분이었습니다.  교회 성도 수는 천여명 안팎인데 하나님께서 크게 쓰시고 계셨습니다.

  2월  25일(토)은 김창수 서울시 의회 행정자치 위원장님이십니다.   여의도 순복음 교회 장로님이십니다.

서울시 공무원으로 정년 퇴임하신 뒤 하나님의 강력한 도우심으로 구 의원이 되셔서 정말 소중한 사역을

'믿음'으로 감당하고 있었습니다.   기적의 하나님, 역전의 하나님을 공무원 생활 속에서 확실히 만난 간증을 들으면서

하나님께 크게 영광을 돌렸습니다.


    오직 믿음으로!  오직 은혜로!  오직 하나님께 영광을!  

첨부파일